Media

뒤로가기
제목

코로나시대, 랜선파티 유행...인플루언서, 포인트 주는 다이아몬드 시뮬런트에 관심 UP

작성자 KAROT - 까롯(ip:119.70.8.201)

작성일 2021-02-17 16:53:28

조회 117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로나로 인해 일상생활이 어려워지면서 오프라인이 중심이되는 랜선 라이프가 일상이 되고 있다.

온라인 화상채널을 통한 미팅으로 회의하거나, 사람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는 것이다.


여가시간도 랜선으로 보내고 있다. 화상회의 플랫폼 줌으로 친구들과 만나거나 파티를 즐기는 랜선파티, 혼파티 등이 유행하고 있다.

온라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은 랜선파티에 풀메이크업하고, 드레스를 착용하거나 보석을 포인트 삼아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자신을 한껏 가꾸고 거침없이 드러내는 데 쥬얼리 활용이 랜선파티 컨셉이 되기도 한다.


보석 장신구 착용이 화상으로 관심을 모을 수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특히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제품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최근 합성 다이아몬드의 성장으로 다이아몬드의 재산적 가치가 낮아지면서 합리적이고 윤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시뮬런트가 각광받고 있다.


인플루언서들이 국내에는 생소할 수 있는 보석 장신구나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를 파티에서 착용하는 것은 해외 파티문화의 영향으로 보인다.

분실, 도난 등이 걱정돼 육안으로 구분이 어려운 진짜 다이아몬드 대신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로 만들어진 쥬얼리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이다.


쥬얼리 브랜드 까롯은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리얼캐럿 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캐럿은 쥬얼리 마스터의 연구와 전문 기술팀의 검증으로

시뮬런트 최적화 커팅 수 72컷으로 제작됐다. 고급스러운 반짝임과 날카로운 휘광, 디자이너의 감성으로 만들어진 품격 있는 파인 쥬얼리다.


시뮬런트 전문가와 패션 디자이너가 의기투합한 신생 디자이너 브랜드인 까롯(KAROT)은

모나코의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모티브로 '일상을 위한 다이아몬드'를 위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첨부파일 Marrakech 0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